BGKorea.com         
친구찾기    
게임검색
[확장검색]
 
 
   
새소식 게시판
이미지 게시판
이벤트/모임 게시판
이벤트/모임후기 게시판
질문과 답변
쇼핑관련 문의
중고장터
자유 게시판
   
오늘만 이가격
공동 구매
경매 게임
   
회원평점
표준편차 상위
표준편차 하위
최근 플레이한 게임
구매희망 게임
Hot Game
게임등록 회원
게임게시판 활동회원
   
새 게임 등록
게임 리스트(이름순)
카테고리별 보기
게임구조별 보기
수상내역별 보기
이미지 갤러리
카페/동아리/판매처
   
게임 리뷰
게임 전략
게임관련 질문
게임관련 정보
게임 자료실
관련 링크
   
스크랩 작성하기
스크랩 리스트
      게임 게시판 - 내용보기
후작
정혀뉘~*
사용자 활동내역 보기 쪽지 보내기 메일 보내기
일반 회원레벨 4
분류 : 질문
글번호 : 293
조회수 : 2268
답   변 : 2
  룰 질문입니다.
등록일 : 2006-02-09 07:31:03  수정일 :
질문이 많네요;; 답변 부탁드려요^^ 1. 후작의 능력중에.. 두 번째 후작은 첫번째 후작에게 동전 1개 받는다고 되어있는데. 그것은 첫번째 후작이 맨 위에 보여질때만 해당되는건지 아니면, 더미 밑으로 들어가도 해당되는건지요?? 2. 거부 카드는 자신의 턴에 쓰는건가요? 아니면 상대방 턴에도 쓸 수 있나요? 그리고 그 거부 카드는 자신한테 쓰는 상대방의 능력만 막는건가요, 아니면 상대방이 다른 3자에게 쓰는 능력도 막는건가요? 3. 거부 카드를 사용하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남아있는다는데 게임이 끝날 때까지 혹은 검찰관으로 거부를 없앨 때까지 거부를 당한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그 순간만 거부 당한건지.. 4. 그리고 게임이 끝나고 거부 카드를 동전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그게 상대방 거부 카드인지 아니면 자신의 거부 카드인지요? 5. 거부 카드를 사라지게 하는 능력이 있는 캐릭터로 거부 카드를 사라지게 했으면 게임의 끝에 사라진 거부 카드를 동전처럼 사용할 수 없는게 맞나요? 6. 카드 사기꾼이 모방을 할 때, 암살자에게 죽은 캐릭터도 모방할수 있나요? 그리고 바로 앞에 놓인 캐릭터만 되는지 아니면 몇 턴전에 플레이된 캐릭터도 모방할 수 있는지요? 7. 번역 질문입니다. The player cannot make or be the target of any action from the other players, but his las played card has still influence to other playeres till the end of the game(if the player gets coins, afterwards he can make a transaction, again). 게임의 끝과 승리 부분에 있는 원문입니다. 이해가 잘 안가더군요. 행동의 표적이 될 수도 없고 표적을 만들수도 없으면.. 어떻게 카드의 능력이 남아있어서 동전을 얻는 다는건지.. 어떤 행동의 표적이 될수도 없는데.. 표적을 만들 수도 없고.. 제가 잘못해석한건지도^^; 도움 주실분 댓글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그리고 혹시 매뉴얼 영문 부분 스캔이나 PDF로 작업 하신 분 있으면 보내주실 수 있는지요.. 대충 번역 했는데 텍스트로만 보니 밋밋해서요;; 원본이 그림하고 같이 설명되어 있는 터라..
답변쓰기
프로도
사용자 활동내역 보기 쪽지 보내기 메일 보내기
동아리 회원레벨 5
종   류 : 답변
글번호 : 294
  저도 약간 아리송한...ㅋㅋ
원문 글에 대한 답변 등록일 : 2006-02-09 10:36:44  수정일 : 2006-02-09 11:16:54
1. 더미 밑으로 들어가는 건 아닌듯 합니다.
확실히 나와있진 않지만 게임 진행상 아닐 거라고 추측을...ㅋ

2. 상대방 카드에 자신을 보호할때 사용한다는 말만 있으므로,
자신의 턴이든 남의 턴이든 상관 없겠죠.
물론, 제3자꺼는 안되는 겁니다.

3. 거부카드가 남아있다는 건,
게임의 마지막 턴에 거부당해서 바닥에 깔린 카드나 손에 들고 있는 카드가
코인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게임 종료부분 참고하세요)

4. 위에 말한것 처럼 상대방/자신 모두 됩니다.

5. 그렇겠죠

6. 디스카드된 캐릭터만 모방 가능하죠
암살로 제거된 캐릭은 맨 바닥에 뒤집어 놓으므로,
안되는 걸로 하는게 맞는듯 합니다.

7. 앞부터 연결해보면 마지막 카드를 플레이 한 후에, 마지막 트랜스 액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이전에 사용한 카드를 사용하겠죠? 이걸 무슨 특수 액션의 표적을 만들순 없다는 얘긴듯...
결국, 다른사람이 아닌 주머니에서 돈을 받고 액션을 할 수 있다는 얘기겠죠?

도움이 되셨는지.....

PS : 게임 자료실에 PDF 올려놀께요...



답변쓰기
프로도
사용자 활동내역 보기 쪽지 보내기 메일 보내기
동아리 회원레벨 5
종   류 : 답변
글번호 : 295
  PDF 용량이 겁나 커서 안올라가네요....
원문 글에 대한 답변 등록일 : 2006-02-09 12:25:49  수정일 :
7MB로 제한이 걸려있어서 못올렸습니다.
대신 링크 게시판에 올려 놨으니 확인해보세요....^^
답변쓰기
  
Copyrightⓒ 2005-2009 BGKorea.com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주)국제취미 사업자등록번호 : 128-81-94391 대표 : 조연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36호
개인정보담당자 : 조연미 사업장소재지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141-2 유니테크빌 벤처타운 316호